가수 지케이(GK)가 그의 독특한 이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지케이는 18일 정오, 다양한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아이 두 케어’(‘I DO CARE’)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아이 두 케어’는 지난해 11월에 발매된 프리 데뷔 EP ‘G.라운드’(‘G.Round’)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프로젝트성 앨범으로, 정식 데뷔 앨범 이전에 발표되는 작품이다.
지케이는 밴드 사운드로 구성된, 듣기 쉽고 따라 부르기 좋은 곡들을 통해 그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IDC (feat. HANEUL of KISS OF LIFE)'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이별 후,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말 속에 숨겨진 진심을 담은 곡이다.
여름에 듣기 좋은 이지리스닝 스타일의 이 곡에는 KISS OF LIFE의 멤버 하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또한, 이별 후 상대를 그리워하며 어리석게 행동하는 모습을 노래한 ‘고 스튜피드’(‘Go Stupid’)도 이번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기대된다.
지케이의 새 싱글 ‘아이 두 케어’는 1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정오에는 공식 SNS를 통해 수록곡 ‘고 스튜피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